본문 바로가기

맛집

합정 맛집 빚짜, 교보문고합정점!! 피자 맛집 후기

 

#합정맛집

#합정빚짜

#합정교보문고점

 

 

빚짜

교보문고 합정점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!!

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

합정 딜라이트 스퀘어지하 1층에 있는

빚짜입니다!!

제가 워낙 피자를 좋아해서

피자 맛집을 여러 군대 다녀봤어요!!

그중 첫 번째 소개해드릴 맛집입니다!!

 

지금부터 포스팅을 시작하겠습니다~!!

 

 

 

외부 내부 모습!

 

빚짜 교보문고 합정점 업체 등록사진
빚짜 교보문고 합정점 업체 등록사진
빚짜 교보문고 합정점 업체 등록사진

 

교보문고 들렸다가 가시는 거면 교보 아동 코너 쪽에 있는 문으로 나가시면 바로 오른쪽 편에 있어요~!!

여긴 밤에 오면 정말 분위기 있어요!!

깔끔한 모습이죠?? 

밤에 가끔씩 딜라이트 스퀘어 들릴 때가 있었는데,

그때마다 빚짜 가게를 보면 진짜,,,,,

맥주 한잔 딱 땡기는 모습을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

완전히 내부 인테리어 외부 인테리어도 다 잘해둬서 

손님들이 다 만족하는 모습이었어요~!  

 

 

* 메뉴판 *

 

 

점심밥 먹으러 왔는데 여러 가지 메뉴들이 보이네요~!

피자, 파스타, 샐러드, 튀김, 그리고 맥주!!!

일단 가성비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~!!

점심시간에 피자 먹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

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~~

 

저는 런치메뉴 두 개로 미트볼토마토파스타 하나와

치킨크림파스타 시키고 음료 선택하고!

갈릭고르곤졸라 피자 추가했어요ㅎㅎ

자...이제 음식이 빨리 나오길,,

 

 

#음식사진, 후기#

 

 

 

자~~음식이 나왔습니다!!

먼저 사진부터 보고 갈게요~~!!

제가 사진 찍는 솜씨가 영 별로라 더욱 맛있게 찍었어야 했는데

그 모습을 담지 못했네요 ㅜㅜㅜㅜ

 

파스타
고르곤졸라 피자

 

여기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

피맥하기 딱 괜찮은 곳으로 보였어요!!

양도 생각보다 많았고, 직원들이 되게 친절하세요!

그래서 그런지 파스타는 파스타대로 맛있고

피자는 피자대로 맛있고

저기에 맥주까지 마셨으면 더 최고였을뻔했지만,

점심시간이라 아쉽게 맥주는 못 마셨네요.

저녁 시간대 맞춰서 한 번 더 갈 예정입니다!!


*꿀팁*

 

 

너무늦은 시간대에 가면 재료가 대부분 소진되어서

주문 불가능한 메뉴가 너무 많을 수 있으니,

적당한 시간대에 가서 꼭 드시고 싶으신

피자 고를 수 있으시길!! ㅎㅎㅎ

 

 

*영업시간, 위치*

 

 

* 매일 10:30 - 23:00!!

 

*주소*

-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

- 합정동 473 지하1층 B147호, B148호

 

전화번호 : 02-332-1832

 

가장 힙한 국내 브루어리의 18가지 크래프트비어와 가장 잘 어울리는 9종의 브릭오븐피자를 만나보세요. 피자 외에도 맥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사이드디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.

 


 

첫 번째 포스팅을 마쳤습니당~!!

제가 사진 찍는거 좀 배워서,

더 좋은 사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

 

 

애정듬뿍 댓글

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!!!

 

 

이것으로 첫 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~!!

 

안녕~!!